여러분들은 가구를 버릴 때 어떤 불편한 기억에 남으시나요? 편하게 댓글로 남겨주세요
철거 비용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사무실 철거, 상가 철거 비용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건물 용도와 철거 종류를 알려주세요. 전문 철거업체 고수님이 견적을 알려주실 거예요.
철거는 크게 건축물 철거, 내부/사무실 철거, 원상복구 공사로 나뉩니다. 건축물 철거에는 재개발과 재건축을 위한 주택철거, 상가 철거 등이 있는데요. 규모가 큰 만큼 다수의 철거 장비와 인력이 대거 투입됩니다.
차량 운행, 인력비가 들어가는 특성상 가격은 주민센터 스티커와는 매우 다른
파트너가 무거운 짐을 내려주고, 배출신고까지 해주어 편리하게 폐가구를 버릴 수 있습니다(유료).
대신 직접 스티커를 구입해서 지정된 곳에 내놓아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소개합니다.
와 나는 맨날 때려 부순다음 새로 재료 들여서 다시 짓고 했는데 개 삽질이었네 ㄷㄷ
실제로 얼마나 많은 제안이 올지는 모르겠지만, 어차피 버릴 가구인데 돈까지 받을 수 있으면 더 좋겠죠.
그 상태에서 철거하고 싶은 건축물에 에임을 맞추고 클릭하면 철거된다. 건축하는데 소비되었던 자원 고대로 회수됨.
원형 훼손 (가죽 찢어짐, 갈라짐 / 필름지 벗겨짐 / 리폼한 가구 / 매트리스 오염)
침실가구세트 책상/의자 세트 식탁세트 야외용 소파세트 야외용 식탁세트 생활폐기물 수거 복도 가구세트 영유아 가구 세트 회의용 테이블 및 의자 세트
철거 건축물 주변에 많은 건물이 있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도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건축물을 철거하기 전, 해당 구역(시/군/구)에 꼭 신고해주세요.
가구수거 하는분께 물어보니 기본출장비가 있어 비싼거라고. 한개는 비싼데 여러개는 오히려 저렴해진다고 설명해주셨다. 이럴줄 알았으면 가구들을 많이 모았다가 버릴걸... 지금생각해보니 조금 아쉽네 :)
한국그린센터에서 취급하는 품목은 가구 외에도 가전, 이불, 커튼(블라인드 제외)입니다.